Search
Duplicate

코드잇의 문화

유연한 출퇴근

코드잇은 만족스럽고 효율적인 업무를 위해 유연근무제를 원칙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오전 9시~오후 12시 사이에 자유롭게 출근한 후 8시간 이상 근무하면 됩니다. 오후 1시~6시는 코드잇의 "코어 타임"으로, 원활한 협업을 위해 팀원 모두가 업무에 임하는 시간입니다.

호칭

코드잇은 커뮤니케이션의 벽을 낮추고자, 고민 끝에 반말 문화를 시작했습니다. 호칭은 편하게 반말을 사용하거나, 영어 이름을 부르면 됩니다. 덕분에 더 끈끈한 팀이 되었고 효율적으로 소통하고 있습니다.
동욱이형(코드잇의 정신적 지주, 손이사님) 장가 가는 날

전체 회의

분기마다 세미나실에 모여 전체 회의를 진행합니다. 전체 회의는 코드잇의 큰 소식들이 공유되는 자리이고, 모든 팀원들이 하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스타트업의 상징적인 문화이기도 합니다.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전체 회의

랜덤 점심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점심은 CodeEat봇이 짜주는 랜덤 조끼리 식사를 하게 됩니다. 랜덤 점심은 평소 이야기할 기회가 적었던 동료들과 함께 식사를 하면서 친해질 수 있는 즐거운 점심 문화입니다.

비어 토크

비어 토크는 동료들과 함께 맥주를 마시면서 이야기를 나누고 친목을 다지는 시간입니다. 두 달에 한 번, 첫째 주 금요일 오후 5시~6시에 진행됩니다. 맥주는 마시고 싶은 사람만 자유롭게 마실 수 있습니다.

동아리

코드잇에는 풋살 동아리, 방탈출 동아리, 와인 동아리 등 다양한 동아리가 있습니다. 코드잇 팀원들이 회사 밖에서도 친해질 수 있도록 매달 동아리비가 지원되며, 3명 이상만 모이면 동아리를 결성할 수 있습니다.
⚽️ 풋살 동아리
와인 동아리 '와인각'
코드잇이야기